꼭 지켜주세요!
공식 A/S 규정안내
무상 A/S 기간은 제품 구매일로부터 6개월이며, 소모품은 무상 A/S 대상에서 제외 됩니다.
품질보증서에 구매일자 기입은 필수입니다. 제품 구입시 품질보증서에 정확한 정보를 기입해 주시기를 부탁드리겠습니다.
A/S기간은 제품구입일로부터 6개월입니다.
A/S대상은 배터리만 적용되며, 그외 소모품은 A/S 대상이 아닌 재구매 상품 입니다.
품질보증서는 제품 1세트당 1회만 발행되며 분실하시더라도 재발행되지 않습니다.
정상적인 사용환경에서 발생한 고장은 무상 A/S , 물리적 파손으로 인한 고장은 유상 A/S 로 구분됩니다.
A/S 해당 품목
소모품으로 분류 되는 품목
무상 A/S 안내
☞ 보증기간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환경에서 발생한 고장은 1:1 동일제품 교환이 원칙입니다.
☞ A/S 접수시 품질 보증서와 함께 고장 내용을 기재하여 본사로 발송 부탁드리겠습니다.
(소비자: 본사 A/S접수시 고객 연락처(필수) 박스안에 동봉해서 발송부탁드립니다.)
유상 A/S 안내
☞ 소비자 과실로 인한 물리적파손,임의개조,침수,천재지변으로 인한 고장은 유상 A/S 대상입니다.
☞ 유상 A/S는 보증기간내에 1회만 가능하며, 유상A/S를 진행하시더라도 보증기간이 연장 되지는 않습니다.
유상 A/S 소비자가 안내
모델명 | AS대상 | 유상AS 처리대상 | 교체 비용 | 처리방법 |
기어베네 | 배터리 | 과실로 인한 파손 : 5pin파손,외관케이스 등 침수,임의개조 및 분해,천재지변 | 30,000 | 새상품 배터리 교환 |
기어미니 | 45,000 | |||
기어링크 | 60,000 |
유상 A/S 제품 (예)
▼▼아래와 같은 파손제품은 무상 AS가 불가하여 유상AS로 구분됩니다▼▼
주의사항
A/S접수 제품이 이상이 없을 경우 반송될 수 있습니다.
소모품을 같이 보내주실 경우 A/S제품과 함께 보내주신 소모품은 반송됩니다.
소비자: 본사 A/S접수시 고객 연락처(필수) 박스안에 동봉해서 발송부탁드립니다.